본문 바로가기

키토 일기

저탄고지 91일차 다이어트 야매키토식단 일기

체중이 이제 다 내려갔나보다.
54초반 또 오래오래 볼 마음의 준비 해야하는건가?ㅋㅋㅋㅋ

한가지 더 의심하는거는..
어제도 배에 가스가 엄청 찼는데 혹시 간식때문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좀 든다.

특히 키토구미를 좀 의심중이다..
안돼 키토구미ㅠㅠㅠ


아침에 도시락 만드는데 오늘따라 아침에 엄청 허기져서 오랜만에 모닝 방탄커피를 마셨다.
이건 혈당스파이크가 튀었었다는 뜻인것 같은데 어제먹은 마라탕때문일까싶다.

일단 혼자 2인분 가까이되는 양을 먹었으니 과식때문일지도..


오전에 입이 심심해서 아침부터 스토카바 냠냠
강력한 바닐라와 아몬드향이 자기주장한다ㅋㅋ
역시 간식 넘 맛있당~


점심은 소돼지패티와 야채볶음 선지국에 버터30g
소돼지패티와 야채볶음은 1/3쯤 먹고 배불러서 남겼다
내일 먹어야징ㅎㅎ


오후에 또 출출해서 스토카바..
간식 먹는게 습관되서 큰일이다.
아무리 키토간식이라도 가공식품인데 자꾸 먹는다..
주말에는 이렇게까지 안먹는데 아마 회사에서 스트레스 받아서 그런 것 같다ㅠ


두시간쯤 있다가 이번엔 방탄커피ㅎ
방탄커피는 하루에 두잔정도 마시는듯 한데 이것도 뭔가 중독이다

예전에는 마시고 싶은생각이 딱히 안들어서 하루에 한잔 마실까 말까 할때도 있었는데 요즘은 참 잘 마신다.


무엇인지 분간이 어렵엤지만 이건 닭꼬치 소금구이에 치즈토핑한 것이다.ㅋㅋㅋㅋ
사장님이 양념이 더 맛있다고 말씀하셨지만 괜찮습니다 하고 소금구이 냠냠


저녁에 마트에서 비교적 건강해보이는 간식을 몇개 사온김에 저녁에 또 간식으로 먹었다.
치즈, 피스타치오, 방울토마토를 입심심할때 키토간식 대신 먹어봐야겠다!

그리고 배에 가스차는건..
간식이 아니라 야채때문인듯하다..
점심먹고 잠깐 가스찼다가 저녁이는 괜찮은걸로 봐서는 특히 양배추가 문제일지도 모르겠는대 나는 익힌 야채도 잘 소화못하는걸까?ㅠㅠ

일단 내일 남은 야채볶음을 먹고 상태를 두 봐야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