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키토 일기

저탄고지 89일차 다이어트 야매키토식단 일기

오.. 어제보다 일찍쟀는대 0.1줄었당ㅋㅋ
그러고 보니 어제부터 속도 편한대 왜지?
토마토를 의심해야하나..

식재료 돌아가면서 의심하기ㅋㅋㅋ


점심은 절임배추와 굴 수육, 선지국
수육에 지방이 많아서 그런지 이대로만 먹었는데도 너무 배불렀다ㄷㄷ


저녁은 어제 사온 전기구이 통닭이 한마리가 더 남아서 마저 먹었다ㅎ

가슴살이 퍽퍽했던 기억이 있어서 버터 20g넣어서 데워먹었다.
오늘은 정말 고기고기하게 많이 먹은듯 하다ㅋㅋ
단백질도 이렇게 많이먹으면 안될텐대..ㅋㅋㅋ

그보다 단게먹고싶다..
집에있을땐 아이스크림도 만들어먹었는데 엄마집에서는 그런게 없어서 단걸 못먹는중..
단맛 빼는게 좋다지만 계속 먹고싶은대 슬프다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