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키토 일기

저탄고지 90일차 다이어트 야매키토식단 일기

오호에.. 오늘은 월요일이라 체중을 주말보다 일찍쟀는데 또 내려갔다?!!
키토 만세다!!!
 계속계속 쭉쭉 더 내려가즈아!!


오전중 입이 심심해서 간식 냠냠
이번에 키토몰 할인행사해서 지른 키토바가 도착했다!!
키토구미도 구매해서 간식이 많아져서 넘나 행복하다 :D


점심은 선지국을 싸와서 버터30g 타먹었다!
엄마랑 사니까 이런건 좋다ㅎㅎ

하지만 빨리 다시 돌아가고싶은건 함정이다.ㅋㅋ


간식왔다고 아주 신나서 하루만에 키토바 2개먹기 잼
어디서 먹어본 것 같은 맛인데..
아무츤 초콜릿 아몬드 계피맛인듯ㅋㅋ
다른 키토바와 다르게 포슬포슬하게 부서진다.
그리고 이것도 상온에서 잘 버텨서 좋다!


입심심하니까 곰젤리도 냠냠
계속 줏어먹는거 보니 점심이 부족했나보다..
나는 지방을 많이 먹는다고 되는게 아니라 위가 차야 배부르다고 느끼는 타입인 듯 하다;

아무튼 키토구미는 정말 맛있다!!
소포장되서 한번에 먹기 좋게 소분된 것도 너무 마음에 들고 너무 달지않아서 짱짱 좋다!!


퇴근전 케톤시험지 색상 무엇?
하지만 이거슨 내 지방이 아니라 먹은 지방을 분해한 것이겠지... 오늘 먹은 지방량이 워낙 많기는 할거다ㅋㅋ


오늘 저녁은 혼밥이라 1인석이 있는 동네 마라탕집으로 갔다!
마라탕이 나왔는데 그릇크기를 보니 2인분이 나왔다.
그걸 또 다먹은게 함정이다.ㅋㅋㅋ


간식 그만먹어야하는데 마라탕먹고나니 입이 매워서 키토구미를 또 뜯었다;;
오늘 간식값만 만원이 넘는다ㄷㄷ

내일부터는 간식좀 아껴먹어야지;;

그나저나 오늘 배에 가스가 다시 막 차는대..
간식을 많이먹어서 인가?

하도 대충 아무거나 집어먹으니까 원인을 알기어려운게 함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