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키토 일기

저탄고지 88일차 다이어트 야매키토식단 일기

늦잠 잘자고 일어났더니 체중이 돌아왔다!
아침부터 쟀으면 안돌아 왔겠지만..ㅋㅋㅋㅋㅋ


오늘의 첫끼는 버터에구운 계란후라이와 아욱국 그리고 엄마밑반찬들 배추속

먹다가 배가 안부를 것 같아서 아욱국에 버터2개를 추가했는데 포만감이 저녁까지 잘 유지되서 좋았다ㅎ


밥 먹고 방탄커피 한잔~
컵이 워낙 커서 엄청쪼끔같아보이지만 옮겨담기에는 설겆이가 귀찮으므로..ㅋㅋㅋ


아세톤 냄새가 느껴져서 케톤시험지 테스트 해봤는데 역시 예쁜색이라 기분좋구요~ㅋㅋ


오후에 슬슬 배고파져서 과자 냠냠
이거 깨맛이라 처음엔 싫었는데 먹다보니 좀 중독인듯..

이제 마지막 과자인데 이미 키토몰에서 이거빼고 간식 주문 해서 이제 당분간 안녕ㅋㅋ


저녁에 잠깐 나갔다가 전기구이 치킨이 생각나서 사왔다ㅎ
그리고 혼자 한마리를 다 먹었다고 한당..ㅋㅋ
짭쪼롬하니 맛있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