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키토 일기

저탄고지 80일차 다이어트 야매키토식단 일기

와우.. 이게 야식으로 혼자 막창2인분을 먹는 결과인가!!
급찐살이 딱히 급빠지진 않는다.
격일 단식이라도 했어야 다 빠졌겠구나 싶은대 이미 늦음ㅋㅋㅋㅋㅋ

뭐 식단 잘 하다보면 또 빠지겠지..ㅋㅋ


오늘은 아침부터 방탄커피 한잔 마시고 한잔은 텀블러에 담아서 출근!
그리고 오전중에 방탄커피를 다 마셨다.
역시 방탄커피를 마시니까 안졸리다.
방탄에 의존하면 그것대로 안좋다는 것 같은대..
방탄커피를 마시면 지방보충도되고 에너지도 생기기 때문에 포기하기도 어렵다ㅠ


점심 식사 전 혈액 케톤수치와 혈당수치 측정
케톤수치가 꾸준히 올라주고 있어서 참 다행이다.
그런데.. 검사지가 이제 하나 남았다..
검사지 너무 비싸서 후달리는대ㅠㅠ

벌써 기계와 검사지에 십만원 넘게 쓴 것 같은대 호흡측정기를 살걸 그랬나 하는 생각을 좀..
검사지를 추가로 구입할지 호흡측정기를 살지
아니면 이제 내몸을 좀 더 믿어볼지
고민을 좀 해봐야 할 것 같다


오늘 점심은 냉파먹기 카프레제!
숨넘어가기 직전의 토마토 모짜렐라치즈 양상추 구출완료!

다음주에 집 인테리어공사 들어가야해서 얼른 냉장고를 싹싹 파먹어야 한다!


오후에 입이 심심해서 간식
개사료같은 느낌 뭐지..

햄버거번 속판거로 크루퉁을 만들었는데 빵이문제인지 조리법이 문제인지 모르겠지만 일단 안바삭하고 여전히 차전자피향 강하다.
햄버거번 아직 두개 더 남았는데 어떡하지...ㅠㅠ


저녁먹기전 사진을 깜박했다..
삼뚱이도시락싸고 짬뽕밥 하나 주문해서 같이먹었다
배가고팠나..ㅋㅋㅋ


저녁먹었지만 집에와서 야식으로 냉장고털기 시작!
일단 마지막 한덩이 남은 소고기 굽굽


통모짜렐라 치즈로 치즈볼을 만들고 남은 에리스톨가루 챱챱 발랐다
모짜렐라치즈.. 많이 남았는데 이건 마저 구출하기 어려울 것 같다ㅠㅠ
유통기한도 거의 다되고.. 아깝당ㅠ


지치지 않고 블루베리아이스크림도 탈탈 털어먹었다.
먹으면서 생각해봤는데 나 식이장애인거 같다.
배가 고프지 않아도 뭔가 먹고싶은 욕구가 계속 있어서 너무 많이 먹는 것 같기도 하다.

일단 냉장고를 턴다는 목적이 있기는 했는대 아무튼 그렇다.
일단 폭식은 그렇다 치고 일반식은 정말 안먹도록 노력해야겠다.
일반식으로 폭식하면 정말 후달린다ㅠㅠ
그덕분에 지금 3키로나 쪘는데 입도 터진바람에 못돌아가는 중이지..

하지만 이번주말부터 2주간 부모님과 같이 지내고  다음주 목욜에 점심회식으로 한정식집 가는댕..ㅋㅋ
한치앞도 볼 수 없음이다.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