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키토 일기

저탄고지 82일차 다이어트 야매키토식단 일기

잠도 잘 못잤는디 살빠진 것 처럼 보이지만 사실 주말이라 체중을 늦게쟀으므로..ㅋㅋㅋㅋ

저탄고지 다이어트라고 써놓고 허구헌날 치팅하고 체중은 처음보다 오히려 더 늘고 이게뭐양..ㅠ


영화보면서 먹으려고 버터구이 오징어 한마리를 했는데 계속 쏙쏙 집어먹어서 영화시작전에 다 먹어벌이기..ㅋㅋㅋ


오늘은 늦잠도 잤고 이사한다고 정신도 없었고 버터구이 오징어도 자꾸 줏어먹었고ㅋㅋ
어쩌다보니 한끼먹었다ㅎ
백화점 푸드코트에 먹을게 좀 있을줄 알았더니 그 흔한 샤브샤브도 없었다;;
그래서 그나마 먹을만해 보이는 마라탕 냠냠~

분모자당면 하나 넣은건 비밀이다.


저녁에 영화보러가서 제로콜라 무려라지!
제로콜라도 지양하는게 좋다고 하지만 먹고싶었다.
버터말차와 탄산수가 있었지만 콜라가 강려크하게 먹고싶어서 제로콜라 한잔정도 허용 :)


그리고 오늘의 야식!!
등갈비 소금구이 2인분이라는데 내가 이걸 또 다먹었다.ㅋ
1.5인분정도 먹었을때 배불렀지만 애매하게 남았길래 다 먹어벌임.ㅋㅋ

나는 평생 유지어트나 해야하나봄..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