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키토 일기

저탄고지 79일차 다이어트 야매키토식단 일기

뒷자리보고 체중 오늘도 고정인줄..ㅋㅋ
1키로가 빠졌지만 빠진거같지 않은 이기분은 뭐지.ㅋㅋㅋㅋㅋㅋ
와 진짜 많이 올랐었구나 하고 다시 깨닫는다ㅋㅋ


오늘도 일용할 방탄커피를 텀블러에 담아서 출근ㄱㄱ!

그런데 오늘 미친듯이 졸리다.. 왜이렇게 졸리지..
요즘 이렇게 졸음이 미친듯이 쏟아지는 날이 많은데 아침마다 마시던 방탄커피를 안마셔서일까?
방탄커피를 너무 오후에 마셔서 밤에는 잠 안오고 아침에 졸린걸지도 모르겠다..


오늘 점심은 햄버거와 방탄커피
저탄수 햄버거빵을 만들었는대 너무 맛없다 어떡하지
빵이 너무 두껍나싶어서 속을 파내고 만들었지만 여전히 빵이 너무 맛없다..;;;

방탄커피는 아침에 물을 조금넣고 타서 텀블러에 가져온 다음 사무실에서 따뜻한물을 추가해서 마셨다.
나눠마신다고 사무실 종이컵을 썼는데 종이컵이 원래 이렇게 종이냄새?코팅냄새? 같은게 심했던가..
환경독소를 의식하고 먹어서일지 잘 모르겠지만.. 종이컵 냄새나서 못쓰겠다;;


오늘도 중간에 토마토주스 한잔 마셨다~
요즘 엉덩이가 무거워서 카페 잘 안갔는데 어제 가보니까 좋길래..ㅎㅎ

역시 땡땡이는 좋구나!!


퇴근 전 혈액 혈당수치와 케톤수치
오늘은 오랜만에 점심 잘 챙겨먹고 쟀더니 혈당수치가 많이 오르긴했는데 그래도 케톤수치도 계속 올라주고 있어서 다행이다!


저녁은 갈비탕을 먹었다
맑은 국물이라 버터 넣고싶지 않아서 그냥 먹었는데 일단 맛있다!!


하지만.. 집에가는 길에 막창을 보고 너무 먹고싶어서 참지못하고 야식을 먹어벌임..ㅋ
그것도 엄청 많이먹어벌임..ㅋㅋ
 
당면 조금 들어가있길래 빼고 먹었는데 넘나 꿀맛이다.


후식까지 야무지게 블루베리아이스크림 냠냠
내일은 점심 또 건너야하나..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