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키토 일기

저탄고지 72일차 다이어트 야매키토식단 일기

체중 고정이다.. 뭔가 그날이 안찾아와서인지 배도 불편한 것 같은데 기분탓일까?;


일단은 내갈길 간다.ㅋㅋㅋㅋㅋㅋㅋ
오늘도 방탄커피 2회분량 텀블러에 담아서 홀짝홀짝 해야지ㅋㅋ


집에 먹을게 김치찌개랑 함박스테이크인데 왠지 계속 똑같은거 그만먹고 싶은 기분이라 오늘은 군것질할거 챙겨가야지..

그러고보니 군것질은 왜안질림?희안하네ㅋㅋㅋ

가는길에 샐러드 사가야겠다ㅎㅎ


점심식사 전 혈액케톤수치 혈당수치 측정
아마 대자연이 지나가야 수치가 풀리려나보다ㅠ


뜻밖의 점심회식..
설탕절인 돼지를 몇점 먹었다.
회사가 문제야...ㄷㄷ


그리고 사무실 돌아와서 아침에 산 샐러드도 먹음


간식도 먹음.
나도 문제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 저녁은 강남에 갈 일이 있어서 쿠차라에서 먹었다!
키토인에게 멕시코요리는 정말 사랑인 것 같다!
저탄고지 외식하기 너무 좋고 맛도있고♡

샐러드볼 주문하고 코코아랩 준비해서 같이 먹었는데 정말 꿀맛!
사실 코코아랩은 처음 먹어봤는데..
아무래도 밀가루로 만든 타코를 생각하면 안될 것 같긴하다ㅋㅋ
..코코넛향 종이씹는느낌..?
그냥 느낌만 내는걸로~!


드디어 대자연이 찾아왔다ㅠ!!!!!!
7일이나 미뤄진건 처음이지만 이제라도 찾아온 내 몸이 참 장하다!!

자기전에 꿀고구마에 mct한스푼 올려서 먹었다.
이제 오늘은 이만 꿀잠자야겠다! 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