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키토 일기

저탄고지 70일차 다이어트 야매키토식단 일기

체중이 올랐다.. 아마도 전날 늦게 먹고자서 겠지.. 얼굴도 퉁퉁 부었다.

아침부터 엄마집 가서 먹은 아침.
두부 한모 따뜻하게 데우고 설탕없는 양념간장과 소고기뭇국이다.
덕분에 오늘 단식은 물건너감ㅋㅋ

한숨 자고 일어나서 오후 간식으로 돼지껍데기 과자 한봉지를 먹었다ㅎ
돼지껍데기 과자는 맛도 있고 키토간식중에는 가격대비 양이 많은 편이라 좋은 입막템이다!
 

저녁엔 소고기 1kg 중 내 몫은 500g
여전히 어마어마한 식사량이다..ㅋㅋ

집에 가는 길 입이 심심해서 키토구미 냠냠..
이거 한봉지에 2천원도 넘는데..
맨날 뜯어먹는 것 보면 내가 진짜 젤리를 좋아하는구나싶다ㅋㅋ
키토구미를... 대량으로 구입해놓을까..
그러면 언젠간 질릴 수도 있지 않을까?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