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키토 일기

저탄고지 69일차 다이어트 야매키토식단 일기

어제는 그렇게 배탈이 났는데도 체중이 안줄다니.. 징하다!!!ㅋㅋㅋㅋㅋㅋ
뭐 때되면 줄든지 말든지 하겠지..

오늘은 늦잠자고 점심으로 어제끓인 돼지고기김치찌개 냠냠
라드유를 넣고 끓였더니 깊은고기맛같은게 나서 좋다!

짠걸 먹었으니 초콜릿을 부셔넣은 바닐라아이스크림도 냠냠

단걸 먹었으니 다시 김치찌개 냠냠ㅋㅋㅋㅋ
아.. 나는 언제쯤되야 먹는 양이 좀 줄어들까..

그보다 이 김치찌개만 먹으면 배탈이 나는 것 같다
고춧가루를 너무 많이 넣었나..
이건 조금씩만 먹어야겠다ㅠ

저녁에 입이 심심해서 케토구미 냠냠..
아 나 이거 너무 맛있어서 너무 자꾸 먹는다..
다시 사지 말아야하나;;;

밤에 배고파서 함박스테이크와 카프레제ㅎ
밤늦게 먹으면 안좋다지만.. 배고프면 스트레스 받으니까 :D
이제 설겆이하고 기쁜마음으로 자야지ㅋㅋㅋ

오늘도 잘 먹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