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키토 일기

저탄고지 66일차 다이어트 야매키토식단 일기

그래도 다행히 어제 잘 먹었더니 다시 줄어드는 모양세다!
탄수를 많이 먹어둔 상태에서 지방을 끼얹었다가 전부 살이 되지않을까 좀 걱정했는데 그래도 다행이다!ㅎㅎ

점심은 회사에서 버거킹 사준다고 해서 또 버거킹.ㅋㅋ
회사앞에 버거킹이 생겨서 요즘 진짜 자주먹는다ㅋㅋ
통새우와퍼 소스없이 번은 안먹었고 감자튀김은 다 먹어버렸...ㄷㅏ.ㅋㅋ
콜라 대신 방탄커피와 함께 먹었다!

방탄커피도 마셨는데 왠지 배가 안차서 도시락싸온 소고기뭇국도 먹었다~
내일 먹을랬는데.. 내 뱃고래가 큰바람에..ㅋㅋ

그리고 지금은 너무 배불러서 문제다ㄷㄷ

퇴근전에 보니 케토아웃이다.
아마.. 내일도.. 먹는게 많아서 힘들 것 같은대 이번주도 그냥 망인가보다ㅋㅋ

저녁에 또 버거킹;;;;;
내 의지대로 먹은건 소고기뭇국밖에 없는대...
오늘만 버거킹 두번먹고 일주일동안 네번째인 것 같다;;
남자친구님이 먹고싶다고 해서...
당분간 버거킹 멀리해야겠다;

쉬림프스테이크와퍼+올엑스트라+치즈2장 추가+마요네즈소스
그리고 코울슬로와 따뜻한 커피.
치즈가 세장 들어가니까 짜다.ㅋㅋㅋ

오늘도 참 많이 먹었다.
내일도 잘 먹어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