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키토 일기

저탄고지 67일차 다이어트 야매키토식단 일기

어제 햄버거로 두번연속 야매야매키토한 것 치곤 선방이라고 해야하나..ㅋㅋ
잠도 여섯시간 좀 안되게 잔 것 같은대 체중도 그대로고 눈바디가 다시 스을쩍 좋아지고있다~!!

오늘도 일용할 방탄커피 만들어서 텀블러에 담았다!

요즘 아침에 방탄커피 만들면서 한잔씩 마셨었는데 어제는 야매라도 키토식으로 노력해서인지 아침에 허기짐도 없고 활력이 좀 생겨서 스쿼트 60개도 했다ㅎㅎ

그리고 어제 키토몰에서 배송온 따끈따끈한 간식들!!
오늘 밥도 없는데 잘됐다 간식배 채워야지
이거 다 먹으면 순탄수 20g나온다.
하루에 이렇게 많은 간식 먹으면 안되지만..
전부다 맛보고 싶어서 그냥 일단 다 싸왔다!!

그리고 하루종일 전부 먹어버렸다고 한다 :D
그래서 배탈이 났다고 한다ㅠㅋㅋ

점심은 아몬드브리즈 언스위트에 키토과자 말아먹기
1회분씩 소분하는데 바스라기가 너무 많이 나와서 이건 아몬드브리즈에 타서 먹었다.
몇번 더 먹을만큼 집에도 많은게 함정이다;

쉬림프 스테이크 와퍼 + 마요네즈소스 + 올엑스트라 + 노번 +아메리카노
나 왜 버거킹 왜 안질리죠?

하기사 소고기뭇국도 일주일 내내먹었고
다음주엔 김치찌개를 일주일 내내 먹을 생각하는게 나기는 하다.ㅋㅋㅋ

식 후 3시간 혈액 케톤수치와 혈당수치
그래도 케톤수치가 점점 오르는 것 같긴한데 역시 술때문인지 이번엔 정말 복구가 어렵다ㅠㅠ

순탄수로 하면 탄수를 22%나 먹지 않았는데..
펫시크릿은 총탄수로 계산해줘서 정말 참고만하지만 오늘따라 과자를 많이 먹어서 그런지 총탄수가 참 높다ㅋㅋㅋ

어쨌든 오늘도 잘 먹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