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키토 일기

저탄고지 78일차 다이어트 야매키토식단 일기

체중이 1도 안내려갔다.
난리났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간헐적 폭식과 알러지가있는 탄수화물인 무화과까지 먹었으니 잘못한게 많아서 뭐부터 뭐라고 해야할지 모르겠다ㅋㅋㅋㅋㅋㅋㅋ

음.. 일단 허리둘레는 어제보다 1센치 줄긴했다ㅋㅋ
워낙 포화상태였으니..ㅋㅋㅋㅋ


일단 될 수 있으면 간헐적단식을 하고..
배고프면 그냥 먹을 간식챙기고 출근~


점심시간 전 혈액 케톤수치와 혈당수치
케톤 쪼꼼 있는거 보고 간식 냠냠 했다ㅋㅋ


카페가서 토마토주스 한잔~
설탕은 안넣고 갈아달라고 하는데 맛있는 토마토를 쓰는지 달달하다 :)


그리고 퇴근 전 혈액 혈당수치와 케톤수치
별다른 변화는 없는 듯 하다.


저녁은 면없는 짬뽕에 앵커버터 3개 넣어서 먹고 배가 좀 덜차서 마지막에 버터1개 더 먹었다.
오늘 간식밖에 안먹었으니 먹은게 적긴하다.ㅎ;
그래서 집에가는길에 남은간식 거의 다 까먹었다.ㅋㅋ

내일부터는 점심도 먹고 해야할 듯 하다.

그리고 고민을 좀 해봤는데..
지난 대자연때는 이렇게 케톤수치가 떨어지고 먹을게 당기고 탄수폭발하지 않았던 것 같은대 이번에 너무 심했다.

변한건 비타민D를 확 줄인정도..?

먹던 비터민D라 5000IU인데 너무 높은 것 같아서 일주일에 한알정도 먹었는대..
관계가 있을지는 모르겠다.
일단 산거는 다 먹고 용량은 그다음에 내려서 꾸준히 먹어야 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