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키토 일기

저탄고지 77일차 다이어트 야매키토식단 일기

일기를 쓰지않은 주말동안 무슨일이 일어났는지는 그동안 무얼먹었는지 나열하지 않아도 예측가능할 것 같다..ㅋ

그야말로 대자연과 입터짐의 연속이었다ㄷㄷ
그래서 오늘부터 급찐살 급빠 들어간다!!

일단 어제도 밤늦게까지 치킨 먹어서..
오늘부터  간헐적단식으로 해독부터 해야할듯하다.


일단 모든 엉망진창을 기록하려고 혈액 케톤수치와 혈당수치를 쟀다ㅋㅋ
0.0나올줄 알았는대 0.1 뭐람?ㅋㅋㅋㅋㅋ
그거나 그거겠지만..ㅋㅋ


퇴근 전 혈액 혈당수치와 케톤수치
공복 18시간되는거 같은대..
며칠간 저장해놓은게 많아서 인지 케톤수치는 여전히 오를 생각이 그닥 없는 것 같다.

8시간동안 물단식했는데 케톤수치가 0.2 오르다니..
잘못한게 많으니 어쩔 수 없는거겠지ㅠ


저녁은 샤브샤브뷔페!
야채를 많이 먹을 수 있어서 너무 좋다!
마지막에 버터 두조각 같이 먹고,
샐러드바에서 야채와 삼겹살구이도 먹었다ㅎ


그리고 엇그제 먹고남은 챠플이 자꾸 눈에 밟혀서 먹어서 없에고 나니 단게 땡겨서 블루베리아이스크림도 먹음..


그리고 무화과가 세개 남았길래 무화과도 먹어서 없앰..ㅋㅋ
아 이건 간헐적 단식이 아니라 간헐적 폭식인대.. 그래도 아무거나 막줏어먹은 며칠보단 괜찮겠지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