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키토 일기

저탄고지 81일차 다이어트 야매키토식단 일기

나 입터진것만 막으면 살이 좀 빠질 것 같은대..
자기전까지 먹고아침에 일어나서 방탄커피를 마셔서 인지 지금은 다 할 수 있을 것 같지만 배가고파지면 얘기가 달라지지..ㅋㅋㅋ


오늘도 모닝방탄커피 한잔 마시고
회사에서 마실 일용할 방탄커피를 텀블러에 담았다!
그런데.. 점심에 먹으려고 만든 챠플을 집에 두고나왔다ㅠ

요즘 폭식도 많이 한 것 같은데 이기회에 단식이나 좀 해볼까..
하지만 배고프면 뭐라도 먹을거다. 굶지않아!!


케톤수치는 오르고는 있는데 왜인지 계속 예전같지 않다.
그리고.. 케톤 시험지가 떨어졌다.
새로 사야하는데 너무 비싸다..;;
시험지를 계속 사는 것 보다 호흡케톤측정기를 사는편이 장기적으로 봤을때 더 저렴할 것 같은대 좀더 고민 해봐야겠다.


점심에는 배가안고파서 지나가고 오후에 키토간식 초코칩을 먹었는데 넘 맛있었다!
이제 하나남았는데.. 더 사야하나.. 내돈!!!!!


저녁에는 해산물파티!!
석화에.. 초장이 올라가있다니..ㅠ;;
이럴땐 그냥 맛있게 먹고 지나가는걸로!!


오늘도 그냥 지나가지 않는 야식타임~~


이사문제로 새벽까지 잠을잘 수 없게되서 방탄커피와 먹다보니 두개나 먹은 챠플ㅋㅋ
사실 고기가 먹고싶었는데 냉장고를 이제 정말 거의 다 털어서기 고기가 없다ㅠㅠ

이제 달걀도 끝!!


이건 아주 예에에에전에 맨처음으로 만든 아이스크림인데 왠지 노맛이다.
그래서 다른아이스크린 여러개 먹을동안 아직도 남아있었다;;

오늘도 반만 먹고 안녕.. 이제 널 떠나보낼게..ㅋㅋ

내일부터 집 리모델링하는 2주간 부모님 집에사 지내게 되었는데 밥을 어떻게 챙겨먹어야하나 좀 고민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