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키토 일기

저탄고지 95일차 다이어트 야매키토식단 일기


오전에 방탄커피 한잔.


가족식사로 샤브샤브뷔페가서 몇개 집어왔다.
피자는 이미 위에떼먹고 생각나서 사진찍었다.
이걸보고 엄마는 뷔페값이 아깝다고 했고 동생은 밀가루가 맛있다며 피자도우만 남은걸 집어먹었다.

나는 고기와 뷔페에있는 야채를 듬뿍 먹었고, 엄마는 샐러드바에 갖은 요리들을 많이 드셨다.
나는 그게 더 아까운 것 같은대.. 라고 생각했다.


역시 샤브샤브 뷔페는 야채를 많이 먹을 수 있어서 너무 좋다.!


오후에 출출할때 간식과 방탄커피 한잔.


그리고 저녁에는 삼뚱이를 먹었다.
700g이 넘는 대패삼겹살을 사서 내가 1/5는 먹은 것 같다.

나는 역시 위대하다.


이건 저녁간식(찡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