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리뷰] 키토제닉 저탄고지 다이어트 간식 카탈리나 크런치 시리얼

저탄고지 다이어트를 하기 전에 제가 참으로 좋아했던 음식이 바로 시리얼인데요~
어느정도냐면 밥먹고 후식으로 시리얼을 말아먹을 정도 였어요
하지만 저탄고지 다이어트를 시작하고 달콤한 시리얼은 먹을 수 없게되었었죠ㅠㅠ

그랬던 저에게!! 얼마전 단비처럼 눈에띈 저탄수 시리얼!
아이쇼핑하려고 키토몰에 들어갔다가 질러버렸지 뭐에요~
물론 10만원 이상 채워서 무료배송으로..ㅋㅋ

다른 아이템들은 차차 보여드리기로 하고 오늘은 저탄수 다이어트 시리얼 카탈리나 크런치 시리얼을 리뷰해보려고 해요!

신상이라 제가 구입할때는 리뷰하나 없었지만 워낙 시리얼을 좋아해서 두가지맛이나 덜컥 사버렸어요ㅋㅋ

게다가 Non-GMO 식물성 재료로만 만들어 키토제닉, 팔레오, 채식주의자분들 모두 걱정없이 드실 수 있고 풍부한 식이섬유로, 장건강까지 신경쓴 건강한 무설탕 시리얼 이라고 하니 믿고 구입하였죠~

카탈리나 크런치 시리얼 허니 그레이엄 통밀 크레커 영양성분표에요!

1회 제공량(36g)
칼로리 : 110kcal
성분비율 : 순탄수 5g (= 총탄수 14g - 식이섬유 9g - 당알콜 0g), 단백질 11g, 지방 5g

저탄수음식이라도 키토 베이킹이나 시판간식에는 어느정도 탄수가 있는건 아무래도 어쩔 수 없나봐요~
한번 먹을때 1회분량은 넘기지 않는게 좋겠어요!

패키지 사진이 초코초코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
봉지를 처음에 개봉했을때도 초코향이 너무 달콤했어요!

카탈리나 크런치 시리얼 다크 초콜릿 영양성분

1회 제공량(26g)
칼로리 : 90kcal
성분비율 : 순탄수 5g (= 총탄수 12g - 식이섬유 7g - 당알콜 g), 단백질 8g, 지방 4g

다크 초콜릿 맛은 허니 그레이엄 통밀 크레커보다 1회분량이 더 적네요!
순탄수에 1회분량을 맞춘 것 같은데 그렇다면 다크 초코가 더더욱 달콤하지 않을까 하는 달콤한 기대 :D

저는 간식이 오면 먹기전에 1회분씩 소분작업을 해요~
저탄고지 다이어트 하겠다고 먹는 식단인데, 아무래도 1회분씩 나눠놓으면 오버해서 먹지 않기도 하고, 먹기도 편하고, 소분된 한봉지를 다 먹어버리면서 만족감도 있는 것 같더라구요!

소분하기전에.. 예전에 소분해놓고 나니까 용량이 미달된 경우가 있었어서 요즘은 총량부터 재고 시작합니다ㅋㅋ

보통은 이렇게 조금씩 더 들어있어요!

허니 그레이엄 통밀 크레커 : 271g
다크 초콜릿 : 285g
둘다 총 제공량은 255g보다 많네요!

먼저 허니 그레이엄 통밀 크레커 부터 정량인 36g으로 맞춥니다!

모양은 비스킷을 작게 만들어놓은 것 같은 느낌의 크래커에요~

그런데.. 저는 허니맛이 안나네요ㅠ
허니니까 허니맛일줄 알았는데 허니향.. 분명 냄새는 나는데 맛이 안나요;
제가 입에 단맛이 다 안빠지기는 했는데 그래도 일반식 하는 사람보다는 단맛에 민감하거든요?
그런데 단맛이가 안나요..
아몬드 반죽에 소금넣은 맛이에요;;;;

당황하지 않고~
일단 허니 그레이엄 통밀 크래커 소포장을 마무리 합니다!

다음으로 다크 초콜릿 맛은 정량 26g으로 맞춥니다!
아무래도 허니 그레이엄 통밀 크레커에 비하면 그릇이 좀 비어보이네요ㅎㅎ

다크 초콜릿은 허니 그레이엄 통밀 크레커에 비해 탄수량도 높도 코코아향도 진하게 나고 설명에 보면 미쯔나 첵스초코맛이라고 했으니 맛있겠다!! 하고 먹어봤지만...
허니 그레이엄 통밀 크레커애 코코아가루 섞은 맛이네요.

..어떡하지

일단은 소포장을 끝까지 마무리 해줍니다.
크레커가 정량보다 조금씩 더 들어가 있어서 생각보다 포장이 여러개 나왔어요~

지퍼백에 담아주면 소분작업 끝!
이제 먹고싶을때 한봉지씩 쏙쏙 꺼내먹으면 되니 넘나 편하겠지요~

1회분량씩 담아놓는 두가지맛 시이얼이에요~
두개를 합치면 2회분량이지만 오늘은 첫날이니까 그냥 다 먹어보기로 해요~ㅋㅋㅋㅋ

..... 아까 먹었던 그맛이네요..
아몬드 반죽에 소금넣고 허니향 첨가한 맛
대체 허니니까 달콤할줄 알았던건 제 착각이었네요.ㅠ

오늘 다시 들어가보니 맛있다는 리뷰들 있던데..
다들 진심일까요? 입에 단맛이 얼마나 빠져야 이게 맛있을까요?;
않이 진심 군인들 짬밥에 나오는 그 식빵처럼 생긴 비스킷맛 같은대..

일단 진정하고 아몬드 브리즈에 말아먹어 보겠습니다.
아몬드브리즈도 무가당이지만 그래도 의외의 케미가 있을수도 있잖아요?!!(희망)


아몬드브리즈에 시리얼을 말아서 냠냠~

......곱게 간 에리스리톨 추가...

다시 냠냠

....한번 더

악!! 달아!!!ㅜㅜ
달아졌는데도 맛없어!!!ㅠㅠㅠㅠㅠ

이쯤 되면 단맛이 적은게 문제가 아닌 듯...

이제 다크 초콜릿맛을 먹어보겠습니다.

.........

 ..해보았지만 버렸다고 합니당...

안달아서 문제인가 하고 에리스리톨을 추가해서 달게 먹어봤지만 달아져도 맛없는건 마찬가지였어요..
이건 달고 안달고의 문제는 아닌 것 같네요ㅠ

이건.. 어디까지나 개인적인 입맛이고 맛있다는 후기도 있으니 선택은 구매자 개개인의 몫이겠지만 저는 극불호 재구매의사 1도없음이에요;;

두개나 구입해서 너무나 많은데 어떻게 다 먹을지 걱정이네요ㅠ
일단 배고프면 먹겠지하고 사무실에 두봉지 갖다놓기는 했습니다만.. 먹을지 모르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