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리뷰]유튜브 먹방 쿄호젤리 거봉포도 거봉젤리 젤리 뒷북

유튜브 먹방을 자주보다보면 세상 처음보는 것들을 먹는경우가 있는데,

대부분은 비주얼이 참으로 호기심이 생겨서 궁금하게 만든다.

쿄호젤리를 먹은건 한달전 쯤 인거 같은데, 포스팅을 미루고미루다 이제야 하게되었다.

시기가 적절하지 않은 것 같은 감이 있지만.. 이미 뒷북이라서 그냥 올리기로 한다.

 

쿄호젤리는 유튜브에서 유행을 타면서 한봉지를 5만원이 넘게 파는 것도 많이 봤다.

날도둑놈이 따로없다.

나는 상품가격15,200원 + 배송비10,000원 총 25,200원에 구입했는데 매우 운이 좋은편이었다.

배송비가 10,000원이나 하는데 여러개를 한번에 살 수 록 이득이었곘지만

처음먹어보는거라서 대뜸 여러개를 사기엔 좀 그랬다.

입에 안맞을 수도 있고..

 

포장을 뜯어보니 안에 동글동글 거봉같은 쿄호젤리가 보인다.

안에는 총 11개의 거봉포도 쿄호젤리가 들어있다.

11개의 거봉포도 쿄호젤리의 단체컷 ㅎ

대충보면 정말 커봉포도 같이 생겼다.

그러니까 25,200원에 구입했는데, 요 거봉포도 쿄호젤리가 11알 들어있으니까,

개당 2,290원 정도하는 꼴이다.

이렇게 구체적으로는 생각 안해봤는데 계산해보니 생각보다 더 후덜덜한 가격이었다..

 

거봉포도 쿄호젤리 느낌은 마치 탱탱볼 같다ㅎㅎ

엄청 탄력있게 튀어올라서 몇번이나 떨어뜨릴뻔 했다.

하지만 먹을것으로 장난치는 건 나쁜짓이니 동영상만 찍고 어서 먹어보기로 한다!

 

아마 거봉포도 쿄호젤리를 검색하고 들어오신분이라면 아시겠지만,

이 젤리는 이쑤시게로 콕콕 찔러서 터트려 먹을 수 있다.

바로 이 재미보려고 또 이걸 사먹는게 아니겠는가!

 

거봉포도 쿄호젤리 터뜨리는건 정말 꿀잼이다

다큰 성인이 언제 또 이런걸 터트리고 있겠는가!

그리고 즙이 많이 없다는 리뷰도 있는 것 같은데, 아마 그건 다른제품인 것 같다.

동영상에서도 보이겠지만 즙이 충분히 많아서 마지막엔 접시가 미끄러워질 정도였다!

생각해보면 젤리에 즙이 있어서 촉촉하게 먹는것도 신기한 것 같기도 하고 그렇다.ㅎ

 

즙이 많아서 손에 잘 뭍으므로.. 먹을때도 이쑤시게를 이용해서 먹었다!

껍데기를 벗긴 거봉포도는 더이상 탱글탱글하지는 않다.

마이구미가 차라리 낫다는 리뷰가 가끔 있어서 맛을 기대하지 않아서 그런지 나는 꽤 맛있었다!

식감은 요즘 유행하는 곤약젤리하고 거의 비슷하다!

종합해보면 마이구미맛 곤약젤리 딱 그것이다~!

 

그러니까 이거슨 2,290원 짜리 마이구미맛 곤약젤리인것이다.

이때 거봉포도 쿄호젤리를 구입하고 나서 다시는 그런 가격에 올라오는걸 본적이 없어서,

어차피 배송비는 만원인데 좀더 사재기할걸 그랬다고 생각했지만, 이미 지난일이니 후회헤도 소용도 없기도하고 그나마 저렴하게 샀지만 그래도 비싸다.

마이구미나 사먹어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