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리뷰]편의점 음식 신상 새로운메뉴 불닭라볶이

퇴근길에 배가 고픈날이면 방앗간을 지나는 참새처럼 자꾸만 편의점에 가게되죠~
요즘 편의점이 참 열일해서 새로운 편의점 음식이 계속 나오는거 같아요!
저는 집에가는길에 CU편의점도 있고 gs25도 있어서 번갈아가면서 가는편인데요,

이날은 편의점 CU에 들러서 뭘 먹을까 고민하던 중 불닭라복이를 발견했어요!
이날 스트레스를 좀 받았던지 맵고맛있을거 같더라구요~
그리고 떡볶이를 더욱 풍부하게 해줄
편의점 모짜렐라치즈 뿌려뿌려치즈파티도 하나 구입했어요!
1회분량이 들어있어서 너무 간편하고 딱 좋아보이더라구요!

cu편의점 음식 불닭라볶이는 총 2인분이라고 되어있었는데요~
쫄사리면,떡볶이떡,파후레이크,불닭소스2개가 들어있네요!

cu편의점음식 불닭라볶이 조리방법은
물 500ml를 붓고 끓기 시작하면
떡볶이떡, 쫄사리면, 소스(2개), 후레이크를 모두 넣고 끓이면 끝이네요!

cu편의점 음식 불닭라볶이와 함께 먹을 계란도 2개 삶아줍니다~
계란은 15~20분만 삶아주면 삶은계란완성!


물이 끓으면 다 넣으라고 했지만 조금이라도 육수에 도움이 될까봐 파후레이크는 먼저 넣어줍니다!
지금보니 물이 많네요..
이것이 잘못된 시작이었어요..흑ㅠㅠ

떡볶이 떡은 밀떡이 들어있어요~
밀가루로 만든건 다 맛있죠!!

그리고 쫄사리면은 일반 라면크기로 들어있네요~
떡하고 면하고 합치면 양이 꽤 될거같아요!

물이 끓으면 떡볶이떡과 라면을 넣고 다시 끓기를 기다러줍니다!
이때 이미 물이 많다는것을 깨닳았지만..
이미 소스까지 다 넣어서 쫄기를 기대했습니다

라면젓다가 발견한 방부제..
이렇게 먹지말라고 써있지만 들어간줄 몰랐네요
한 1분정도 우려낸 것 같은데 그정도는 버틸 수 있게 잘 포장된것이라고 믿고 계속 요리하기로 합니다.

다시 끓기 시작해서 팽이버섯과 모짜렐라치즈 대파도 송송 넣어줬어요!
비주얼이 참 맛있어보이죠~

더이상 끓이면 라면이 다 퍼질 것 같아서 쫄이는것을 그만두고 삶은 계란을 얹습니다.
대충보면 맛있어 보이지만 국물이..아주 흥건하네요

노란색 보정효과도 줘보니 참 맛있어보이죠?
저희 어머니가 말씀하셨습니다.
세상맛없다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의심되는 사유는
1.원래 맛없다.
2.물이 너무 많다.
3.쓸데없이 첨가된게 너무 많다.

2번을 가장 강력하게 의심하고 있고,
그다음으로 2번을 의심하고 있어요..
라면부터 끓이다가 중간에 물버리고 소스를 넣었어야 했다고 생각이 드네요ㅠ

다시만들면 맛있게 만들 수 있을 것 같은데..
속상하네요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