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리뷰] 메들리힐스팜 시리얼 마시멜로우/참스 마시멜로/Medley Hills Farm

내가 이걸 어디서 처음봤을까..

아마 SNS를 하다가 추천상품이었던 것 같기도 하고..

내가 이런거 좋아하는건 또 어떻게 알고.. 요즘 AI를 무시하면 안되나보다ㅋㅋ

 

이걸 주문할때까지 엄청 고민을 많이 했더랬다

안그래도 요즘 옷이 얇아지면서 겨울동안 감춰놨던 살들이 밀고 올라오고 있는데,

마쉬멜로우 시리얼이라니...

 

게다가 가격도 28,400원이나 주고 샀다!

이정도 돈이야 물론 있지만.. 그래도 밥을 사먹어도 세번은 사먹을 돈인데 좀 ㅂㄷㅂㄷ하긴 했던 것 같다

사실.. 작은 사이즈도 있는데 내가 손이 또 커서 큰걸 샀다.

음.. 내가 잘못했네

 

 

여하튼 도착한 아이의 모습은 참으로 영롱하였다!!

색깔마다 이렇게 모양이 다른데 너무 귀엽다.. 먹으면 아삭아삭 건조된 마쉬멜로우의 느낌도 너무 좋다!!

그런데 내가 잘못보관해서 눅눅해졌다... 응???ㅠㅠㅠㅠㅠㅠㅠㅠ 내가 또 잘못했다..ㅠㅠㅠㅠ

남친 좀 나눠 줘 보겠다고 다른 지퍼펙에 옮겨담았는데 밀봉이 잘 안되어있었던 것 같다..

 

아무튼 내가 한 실수를 다른사람들은 안했으면 좋겠다..

처음에 왔을때 얼마나 아삭아삭한 식감이 좋았는데.. 참으로 아쉽다

 

그랟래도 다행인건 우유에 말면 똑같다!!

이제 다시는 그 아삭아삭함을 느낄 수는 없지만 그래도 말아먹으면 그대로라 너무 다행이다

어쨌든 이건 건조 마쉬멜로우 시리얼!! 이니까 우유에 말아먹으면 된다!

 

우유에 말아먹는 맛은 모두가 알고 있는 그 맛이다!

시리얼에 들어있는 마쉬멜로우 맛! 더도말고 덜도말고 딱 정말 그맛이다

그런데 그 건조 마쉬멜로우가 원래 이렇게 달았었던가?

 

우유를 계속 추가했는데 역시 마쉬멜로우는 우유에 푹녹아들어도 맛있다

그래도 나름 큰맘먹고 질렀는데 맛이 만족스러워서 너무 다행이다ㅎㅎ

 

하지만 역시 달아서 인지 한그릇이 딱 한계치인 것 같다

엄청 많이 샀는데.. 언제 다먹지.. 반은 남친한테 줬는데도많다.. 작은거 살껄..ㅋ

그래도 일단 맛있으니 열심히 먹어봐야 겠다!

 

메들리힐스팜 시리얼 마시멜로우/참스 마시멜로/Medley Hills Far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