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키토 일기

저탄고지 85일차 다이어트 야매키토식단 일기

올ㅋ 0.2 내려갔지만 빠졌다고 하기는 좀 모한게 오랜만에 야식을 안먹어서 밥먹은지 오래됨.ㅋㅋ


오늘도 일용할 방탄커피 갈갈~
매일 같은사진으로 보인다면 맞음.ㅋ
어차피 매일 같은 방탄커피이므르..ㅋㅋㅋ
언제나와 같은 방탄커피는 오늘도 텀블러에 담아서 출근한다!


점심시간 쯤 코에서 아세톤냄새가 계속 느껴져서 케톤시험지 이용했는데 두번째로 어두운 보라색이 나왔다.
치팅을 하도 많이해서 아직 케톤사용을 잘 못하는 것 같은대ㅠ
그래도 열심히 만들어주는 것만해도 내몸에게 감사하다ㅋㅋ

하지만..내일 또 회식이다.. 직장인은 괴로워ㅠㅠ


어제 점심시간에 배가 하나도 안고파서 오늘도 안고플줄 알았는대 배고파서 간식뜯어먹기..ㅋㅋ
내일부터 도시락 다시 싸와야겠다ㅋㅋ


저녁은 양평해장국에 버터 30g추가

아침에 방탄커피 만들때 버터 40g을 넣고 2회분으로 타는데 한번에 마셔서 그런가
하루종일 배탈나고 가스차서 너므 힘듦..

다음부터 버터커피는 꼭 나눠서 마시는걸로ㅠㅠ